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11/29일 강남 씨너스에서 열린 8시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ㅎㅎ
원래 7시까지가서 시사회권을 영화표로 교환해야 했는데....
표를 놓고 버스를 탔다가 다시 돌아갔다오는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하고 말았어요ㅜㅠ...

아무튼 그래서 7시 20분쯤에 도착!! 표를 바꿧습니다^^



씨너스에서 표도 바꿨겠다~ 표를 나눠드리기로 한 분들한테 나눠드리고서는 일행을 기다렸습니다.
8시 영화였는데 일행이 조금 늦어서 8시 10분에 입장햇는데 다행히도 아직 영화는 시작하지 않았네요ㅎㅎ

영화가 시작되고 영화를 집중해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라?!ㅎㅎ 영화 속 조연배우들이 엄청나더군요?!

처음 서지우(임수정)씨가 결혼을 거절한 차기장(신성록)씨를 포함해서
뮤지컬 김종욱찾기에서 한기준역을 맡았던 오만석, 원기준, 정성화씨가 나오네요ㅎ
뮤지컬 김종욱찾기가 얼마나 큰 흥행을 일으켰는지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정준하, 최지호씨 까지 정말 엄청난 카메오가 나와 큰 웃음을 선사해 주셨습니다!!



이 모든분들이 충무로에 데뷔하는 뮤지컬 감독 출신인 장유정 감독님과 특별한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되었다네요!!
김종욱찾기 정말 크리스마스때까지 한다면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봐도 될만한 재미있는 영화라고 추천합니다!!ㅎㅎ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