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간만에 시간이 남아서 '무슨 영화를 볼까?' 하다가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영화를 찾게 되었어요.

아마도 이 영화가 제 기억에 남았던 건 이 장면이 예고편에 나와서 일거에요!!
브루스 윌리스의 엄청난 액션 씬~


브루스 윌리스씨는 정말 늙지 않으시는거 같네요ㅜ 감격!!!
사실 브루스 윌리스때문에 본 영화이긴한데ㅎㅎ 다른 주연배우분들도 엄청나시더라구요ㅎ
 

모건 프리먼은 알다시피 많은 영화에 출연하셨구요ㅎㅎ
잘 몰랐던 존 말코비치는 트랜스 포머 3 에도 나왔더라구요!!ㅎ
존 말코비치 어딘가 미드에서 본듯한 느낌도 들던데;;; 그게 어떤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혹시 기억나시는 분 있으신가요?!
존 말코비치의 멋진 한장면!!!
그리고 브루스 윌리스의 그림같은 액션장면!!!





매력적인 메리 루이즈 파커와 브루스 윌리스~
그런데 상대적으로.... 칼 어반이 어벙해 보이네요ㅜㅠ

처음에는 메리-루이즈 파커가 이쁜줄 몰랐는데 끝날 때쯤 보니깐 무척 매력적이였어요ㅎ

전체적으로 영화를 볼 때에는 그냥 저냥... So so...였어요...
스토리 상으로 보면 그저 그랬었는데 화려한 액션이 일품이었죠!!
그저 간단하게 깊은 생각없이 보기에는 좋은 영화였던거 같아요ㅎㅎ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