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아... 정말...ㅠㅠ
택배 하나가 이렇게 사람을 짜증나게 할 줄이야;;
이노지스 택배회사 정말 답이 없네요!!

분명 설 전에 주문을 하고, 설 연휴 지나고 배송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다리고 있었죠~
마냥 기다리고 있었는데 대체 왜 안오는지...

운송장 번호를 찾아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일러스트는 아기자기하게 그려놓으면 다인줄 아는지;;
1월 26일부터 택배가 꼼짝을 안하네요ㅠ
그래서 이노지스에 전화해보니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이라고 하고
일죽 TR에 전화해보니 자기네 소관이 아니라고하고...

뭐 어쩌란 말입니까!!

그래서 결국  판매처에서 재발송을 해주시고 상품을 받았습니다.
역시나 또 같은 택배회사 이노지스네요!!
택배회사가 두번이나 똑같은 고객의 상품을 이렇게 취급한다는건 상당히 불친절한것 같네요ㅠ

판매처에 전화를 걸어서 판매처에서 재발송을 해주고, 10일여가 지나서 상품을 배송받았습니다.
근데 이건 뭔 경우인지;;
상품이 개봉된 채로 배달되었습니다.
5개를 주문했는데 택배 상품을 포장이 뜯어져 있고, 제품도 2개밖에 없더라구요;;;;
상품이 부족한채로 배송이 되었는데 어떻게 된거냐? 라고 물으니 택배회사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일죽 TR에서 움직이지 않던 택배도 택배회사에서 분실을 했었다고 하네요.
이노지스 택배회사는 고객인 저한테도 연락을 줘야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저는 판매처를 통해 듣게되고...

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일처리가 뭐 같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다른분들도 완전 막장회사라고 하고;;
고객들이 불편을 겪게하는 이런 회사가 잘 운영된다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과연 이번에는 제대로 배송될지 참 궁금하네요;;


'쟈베 맛 > 쟈베's dai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중!  (0) 2012.02.16
보았다... SNS의 파급력을...  (4) 2012.02.05
다짐!!  (0) 2012.01.11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