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안녕하세요 행복공감나누미 2기 6팀 행인입니다!!

이번주엔 저번에 다루었던 행복공감 봉사단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행복공감 봉사단은요 복권위원회 홍보대사와 함께 봉사활동을 나가기도 합니다.
제목에서 알려드렸듯이 박보영씨와 이승기씨와 봉사활동을 같이 하네요^^
박보영씨는 처음 1대 복권위원회 홍보대사였습니다ㅎㅎ
박보영씨가 여러개의 광고를 찍었는데 그 중 하나를 보여드릴게요!!




박보영씨의 행복권!!
행복권에 맞으면 정말 행복해 질것만 같아요ㅎㅎ

박보영씨는 아쉽지만 첫번째 홍보대사였구요....
이제는 이승기씨가 그 뒤를 이어 두번째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복권위원회 홍보대사 이승기씨와 함께 봉사하고 싶으신가요?!ㅋㅋㅋㅋ
그럼 행복공감 봉사단에 참여하세요!!
행복공감 봉사단은 네이버에 카페를 통해서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행복공감 봉사단 : http://cafe.naver.com/bong4happy.cafe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