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이번엔 복권과 문화나눔에 대해서 알아보려하는데요ㅎㅎ

복권을 살 때 발생하는 기금을 복권기금이라 부른다고 했죠?!
복권기금을 사용해서 우리들의 문화나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사실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어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봣어요!!


검색을 할 때 '복권기금'이라는 말이 없이 단순히 '문화나눔'이라고 했는데도 복권기금과 관련되어 나오네요ㅎㅎ
이중에 문화나눔재단에 들어가보았습니다!!ㅎ

문화나눔재단을 보니 이 재단의 주요사업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주제가 다문화, 소외 계층으로 정해진 사업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ㅎ

복권기금을 가지고 이러한 사업들이 지원된다니
저희의 사행성으로 사용된 돈이 이러한 곳에 사용되는게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아직 복권을 한번도 사보지는 않았지만
언젠간 복권을 산다면 당첨이 안되더라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

다음번에는 조금 더 자세한 문화나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