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만 25세 이하의 청년들에게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인 오지탐사대!

오지탐사대에서 새로운 오지탐사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코오롱 스포츠에서 주관하는!! '오지탐사대'

 

꼭 해보고 싶은데!! 올해에는 개인 사정상... 시험준비로 참여할 수 없네요....ㅠ

내년에는 꼭!! 지원해야겠어요 흑흑...

 

 

 

<이미지 출처 - kolon sport 홈페이지>

 

아 역시... 포스터는 잘나왔네요ㅋㅋ

오지탐사대는 일단 서류전형을 통과하고, 체력테스트를 하는데요~

작년에는 체력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거 같지 않아서...

그리고 체력테스트가 5월 5일이었는데, 학교에서 봄 농활을 가있는 날이라...

 

암튼 변명은 저렇구요ㅋㅋㅋㅋ 한심하지만...

체력테스트에서 턱걸이가 문제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 암벽등반을 합니다ㅋㅋ

암벽등반 요거 참 도움이 많이 되는 운동인거 같아요!!

올해에는 암벽등반이랑 각종 마라톤으로 기초체력과 근력 좀 다지고, 내년엔 꼭 도전할고...

 

오지탐사대 신청 페이지 : http://www.kolonsport.com/basecamp/explorer/main.jsp

 

 

Posted by Simon_Le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