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과거 속 추억 정리... Simon_Lee

카테고리

즐거운 사는 맛 (98)
보는 맛 (11)
찍는 맛 (14)
바쁜 맛 (24)
쟈베 맛 (31)
이야기 (18)
Total
Today
Yesterday

저의 첫 포스팅을 '해피무브'로 시작하게 되었네요ㅎㅎ

저는 5기 인도 의료봉사 A팀으로 인도 남부지역인 '첸나이'를 다녀왔어요!!

기회만 된다면 한번 더 가고 싶은 해피무브!! 여러분도 한번 지원해보세요~^^


이번 포스터엔 아름다우신 분이!!!

이건 QR코드인데요 스마트폰 유저분들은 궁금하시다면 한번!!



이번 6기에는 인도, 브라질, 중국, 필리핀, 이집트 지역으로 해외봉사단을 파견하네요...

5기때는 인도, 브라질, 중국 지역에 국한되 있었는데 이번에는 필리핀이집트가 @@!!

개인적으로 이집트가 정말 끌리네요ㅜㅠ....

왜 5기에는 이집트가 없었는지......

아무렴 해피무브 6기 많이 지원해주세요~ =)
Posted by Simon_Lee
, |